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주문한 상품이 품절됐어요.

작성자 NTVT(ip:)

작성일 2020-01-06

조회 3215

내용



- 주문하신 상품이 갑작스럽게 품절되거나, 생산 및 입고가 예정이 되었으나, 부득이하게 원단 문제로 품절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이런 경우에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처리 방향으로(환불처리 또는 타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)




- 매일 달라지는 거래처의 상황에 따라 그날그날 체크하여 상품마다 입고지연을 안내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
정확하게 입고 날짜가 잡히는 경우에 날짜를 기재해드리지만, 원단 및 공정의 문제로 딜레이 되는 경우가 있어
여유있게 주문주시거나, 단독 주문을 넣어주셔야 다른 상품과 함께 주문시 발송의 지연을 최소화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품 입고 지연 시, 부분 배송 또는 지연 상품 교환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Q&A로 남겨주시면 원하는 방향으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개별 안내 이후 답변이 없으실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체 상품이 묶음 배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(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.) 
주문건이 10만원 이상 구매하시거나 주문한 상품 중 5일 이상 지연될 경우에는 NTVT에서 부담하여 부분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 
해당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로 3,000원 배송비 입금 시, 부분적 출고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

* 더 좋은 상품과 빠른 배송을 해드리도록 저희 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하고있습니다.
조금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,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

맨위로